창업 동아리와 함께한 ‘창업 크리에이터 Festival’ 〈1065호〉
상태바
창업 동아리와 함께한 ‘창업 크리에이터 Festival’ 〈1065호〉
  • 류성우 기자
  • 승인 2019.11.25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강 및 다양한 부스 운영 돋보여

우리 대학 창업지원단(단장 박경철)은 지난 19일과 20일 양일간, 인문캠 방목학술정보관에서 ‘창업 크리에이터 Festival’을 주최 · 주관했다. 이번 행사는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우리 대학 창업동아리가 함께했으며, 참가 대상은 크리에이터에 관심 있는 재학생 및 졸업예정자였다. 행사는 유튜버를 2명씩 초청해 강연하는 방식으로 19일에는 이성원 강사와 놀심몸장이, 20일에는 스마트리더와 당민리뷰가 초청됐다. 주제는 순서대로 △유튜버 컨텐츠 기획법 및 저작권 △현직 유튜브 사례 발표 △유튜브 장비교육 △현직 유튜브 사례 발표2였다. 또한 19일에는 스마트리더가 ‘생방송 체험 부스’를 진행했으며, 양일간 우리 대학 창업동아리들의 부스가 운영됐다.

동아리 ‘인액터스’ 내 창업 프로젝트팀 ‘구름판’의 팀장 박선우(경영 18) 학우는 “이번 부스에서는 홍보를 위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며 “설문을 다양한 학우들에게 받고 싶었는데 날씨가 추운 관계로 유동인구가 적어 아쉬움이 남는다. 그래도 설문에 정성스레 응답해줘 동아리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도 됐고, 학우 분들의 의견도 들어볼 수 있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사진은 지난 20일, 인문캠 방목학술정보관 로비에서 진행된 창업 프로젝트팀 ‘구름판’ 부스의 모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