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새내기들의 화려한 변신! <1054호>
상태바
경영학과 새내기들의 화려한 변신! <1054호>
  • 구교웅 수습기자
  • 승인 2019.04.1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학과, ‘전국경영자랑’ 진행해
▲사진은 지난 4일, 인문캠 본관 10층 채플관에서 진행된 ‘전국경영자랑’에서 ‘밀짚지대’가 공연 중인 모습이다

지난 4일,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인문캠 본관 10층 채플관에서 경영학과(회장 유대환 · 경영 15, 이하 유 회장)가 주최한 ‘전국경영자랑’이 진행됐다. ‘전국경영자랑’은 기존에 존재하던 경영학과 학회 창립제 · 고사 문화를 현대적으로 계승하고자 매년 진행된 행사로 △아투스 △밀짚지대 △한세상 △열린세상 △민족한울 △매스트 △한골만 학회가 참여해 다양한 무대를 선사했다. 수상은 춤 부문에는 열린세상이, 코스프레 부문에는 민족한울이 차지했으며 250여 명의 경영학과 학우들이 참가해 자리를 빛냈다.이번 콘서트를 주최한 유 회장은 “신입생 학우들이 학회별로 모여 공연 연습을 통해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특히 경영학과 내, 재능이 넘치고 끼 많은 활발한 학우들이 많음을 실감했다”며 “참가한 학우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을 전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공연에 참가한 윤지현(경영 19) 학우는 “공연 연습 중 힘들고 어려웠던 점이 많았지만 늦은 시간까지 연습을 하며 친구들과 친해질 수 있었다”며 “공연이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 것 같아 좋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