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캠 교목실, 지난주 뮤지컬 형식 공연채플 진행

인문캠은 오는 30일과 31일, 자연캠은 오는 31일과 다음달 1일에 세족식 진행

2010-03-28     고상윤
양캠 교목실(실장 구제홍)은 지난주 뮤지컬 형식의 공연채플을 진행했고, 이번주 세족식을 진행한다.
공연채플은 학우들에게 다양한 문화를 제시하고자 마련됐으며, 인문캠 교목실은 지난 23일과 24일 본관 10층 대강당에서 ‘상황을 극복하는 힘’이라는 주제 아래 뮤지컬 형식의 공연채플을 진행했다. 또 자연캠 교목실은 지난 24일과 25일 60주년 채플관에서 블루 파이어팀의 ‘The Play(떡볶이)’라는 주제로 뮤지컬 형식의 공연채플 진행했다.
한편, 인문캠 교목실은 오는 30일과 31일에 본관 10층 대강당에서 자연캠 교목실은 오는 31일과 다음달 1일에 60주년 채플관에서 세족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세족식은 ‘그리스도를 섬기듯이 학생들을 섬기자’는 취지에서 매년 진행되고 있는 행사이다. 인문캠 세족식은 공연채플팀 예사랑의 전주로 시작해 △찬송 △기도 △성경봉독 △특송 △영상 △설교 △세족식 △감사의 특송 △광고 △찬송 △축도 순으로 진행한다. 또 자연캠 세족식은 △준비찬양 △기도 △세족 영상 △세족식 △말씀 △축도 순으로 진행한다.
구제홍 교목실장은 “공연채플과 세족식이 학내 구성원을 한데 모일 수 있는 구심점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