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수시 대학정보 박람회 진행해 <1059호 (개강호)>

뜨거운 열정 속 우리 대학 부스에 많은 인파 몰려...

2019-09-02     구교웅 기자

우리 대학은 지난 7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서울시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1층 A홀에서 "2020학년도 수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이하 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번 박람회는 4년제 대학 협의체인 한국대학교육협의회(회장 김헌영 강원대 총장 · 이하 대교협)가 주관, 대학입학정보박람회 준비 위원회가 주최해 전국 151개의 4년제 대학이 참가했다.

우리 대학은 유병진 총장을 비롯해 입학사정관 및 관련 교수진, 홍보대사가 참여해 전국 고교생 및 수험생을 위한 입학전형 소개와 입시상담을 진행했다. 우리 대학 홍보 부스를 운영한 홍보대사 새빛모리(회장 김채린  중문 17, 이하 김 회장)의 김 회장은 “많은 학생들이 부스를 방문해 우리 대학에 대한 깊은 관심을 보였다”며 “박람회를 위한 준비를 많이 했는데 정확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어 기뻤고, 많은 분께 학교를 알리고 도움을 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준비하는 홍보대사가 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한성고등학교 민지웅 학생은 “명지대학교 입시 상담 부스를 방문해 여러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며 “특히 챙겨온 성적표와 생기부를 이용해 명지대학교의 입시전형에 내 성적을 넣어 등급을 산출할 수 있어 좋았다”고 전했다.

▲사진은 지난 7월 25일, 코엑스에서 진행된 ‘2020학년도 수시 대학입시정보박람회’가 진행중인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