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를 아시나요? 자연캠 테니스 동아리 ‘MTC’입니다.
상태바
테니스를 아시나요? 자연캠 테니스 동아리 ‘MTC’입니다.
  • 관리자
  • 승인 2009.10.01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니스를 아시나요? 자연캠 테니스 동아리 ‘MTC’입니다.

7-4. 우동-전국대회 끝나고 MTC의 기념사진.jpg

테니스를 아시나요? 자연캠 테니스 동아리 ‘MTC’입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22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자연캠 테니스 동아리 ‘MTCMyougji Tennis Club’입니다. 테니스에 관심이 있는 신입생들에게 MTC의 문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배우지 않았더라도, 라켓이 없더라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습니다. 몸만 오세요.
매년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해 따분한 대학생활에서 벗어나게 해드립니다. 재미난 추억, 선ㆍ후배 간의 정, 동기들과의 우정, 낭만스러운 대학생활을 느껴보세요. 졸업하신 선배님들과 재학생이 함께 하는 ‘OB & YB 교류전’을 통해 선배님들과 한층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우리 대학 테니스 선수팀과의 교류전’을 통해 현재 대학랭킹 1위의 현역 선수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MTC는 테니스 연맹이 주최하고 전국 대학이 참가하는 테니스 전국대회에 출전하고 있으며, 서울 지역권 대학에서 차례로 개최하는 대학테니스오픈대회에도 참가합니다. 그 외에도 인문캠 학우와의 교류전, 타 지역 대학과의 교류전을 통해 다채롭고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어렵다고, 모른다고 겁먹지 마세요. 테니스를 처음 겪는 분들도 빠르게 적응하고, 멋진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하나부터 열까지 알려드립니다. 라켓이 없더라도 걱정 마세요. 운동복만 챙겨 오세요.
드넓은 학교 테니스 코트에서! 매주 2회! 땀 흘리는 즐거움! 모여서 술만 먹는 그런 따분한 동아리만 보셨나요?! 22년의 역사는 괜한 것이 아닙니다. 낭만적인 대학생활 후에 끈끈한 인맥이 빛나는 우리 동아리!! 졸업 후에도, 학기 중에도 언제나 끈끈한 만남이 계속 됩니다. 84 학번이자 MTC 1기이신 OB MTC 회장님! 이처럼 졸업한 선배님이 재학생을 아껴주고 늘 보탬이 되어 주십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주저 말고 학생회관 지하 1층 ‘MTC’의 문을 두드리세요! 언제든! 누구든지! 환영합니다.  
P.S.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학생테니스코트에서 정기모임을 갖습니다.

홍석종(건축 04)
정임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