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1077호〉
상태바
단신〈1077호〉
  • 명대신문
  • 승인 2020.10.15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 대학 홈페이지(www.mju.ac.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2020학년도 2학기 강의개선 설문조사 실시 안내

우리 대학 교육지원처가 2020학년도 2학기 강의 개선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강의개선 설문조사 기 간은 10월 5일(월) 10:00부터 10월 16일(금) 22:00 까지다. 설문조사 방법은 △MyIWeb 로그인 △수 강신청/성적 △강의개선 설문조사(강좌별 실시) 순 이다. 한편, 강의개선 설문조사의 목적은 한 학기 동안 시행되는 강의에 대한 중간점검을 통해 담당 교강사의 강의개선을 유도하고, 수강 학생들에게 는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함에 있다. 자세한 내 용은 우리 대학 홈페이지(www.mju.ac.kr)에서 확 인할 수 있다.

문의 : 자연학사지원팀 (031-330-6023~5) 인문학사지원팀 (02-300-1741~2)

 

2020학년도 2학기 학교출입등록을 위한 학생증 발급안내

우리 대학 내 하나은행이 우리 대학 학우들의 학교 출입 등록을 위한 학생증을 발급한다. 학생증 대면 및 비대면 발급 신청 기간은 지난 1일부터 11월 30 일까지다. 대면 발급을 희망하는 학우는 하나은행 을 방문해 △신분증 △사진(34 사진 혹은 증명사 진)을 제출하면 되며, 비대면 발급을 희망하는 학우 는 하나은행 홈페이지를 방문해 △학생증 예약등록 출력물 △신분증 △사진(34 사진 혹은 증명사진) 을 제출하면 된다. 학생증을 신청한 학우는 학생증 수령안내 개별 메시지를 수신한 후, 신분증을 지참 하고 우리 대학 내 하나은행을 내방해 학생증을 교 부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 대학 홈페이지 (www.mju.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자연캠 하나은행 (031-269-1111) 인문캠 하나은행 (02-304-1111)

 

2020학년도 2학기 비대면(온라인)수업 민원 창구 안내

우리 대학 본부가 2020학년도 2학기 비대면수업 (△LMS △Webex △Zoom)과 관련해 민원 창구 를 개설했다. 민원 창구는 단과대와 학과를 중심으 로 개설됐다. 자세한 민원 창구 개설 현황으로, 자연 캠에는 △공과대학 11개 △예술체육대학 3개 △자 연과학대학 2개로 총 22개의 민원창구가 개설됐다. 인문캠에는 △경영대학 3개 △미래융합대학 6개 △ 인문대학 4개로 총 18개의 민원 창구가 개설됐다. 민원 창구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우리 대학 홈페 이지(www.mju.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0학년 2학기 재수강 처리 신청원서 비대면 제출 방법 안내

우리 대학 교육지원처가 재수강 처리 원서를 신청 받는다. 접수 기간은 10월 5일(월)부터 10월 8일(목) 까지다. 2020학년도 2학기 재학생 중 재수강 접수 를 희망하는 학우는 첨부된 재수강 신청원서 파일 을 작성해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별 접수 이메일에 제출하면 된다. 단과대학별 접수 이메일 주소를 비 롯해 자세한 내용은 우리 대학 홈페이지(www.mju. 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자연학사지원팀 (031-330-6023~5) 인문학사지원팀 (02-300-174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